커뮤니티 Community

메디맘들의 감사메세지

홈으로 HOME > 커뮤니티 > 메디맘들의 감사메세지

제   목 세번째 찾아온 행복, 김정연 원장님 감사드립니다~^^
작성자 김*연 등록일 2017-04-27 조회수 270

우리에게 너무도 갑작스럽게 찾아온 셋째 별이(태명)는 말 그대로 '가슴 떨림' 그 자체였습니다.

 

혹자는 두 딸 이후로 생긴 아들이기에 기쁘고 감격에 겨워서 떨리는 것 아니냐고 생각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 부부에게는 애초에 셋째 계획이 없었습니다. 심지어 별이가 생겼음을 알게 된 날은 집사람이 복직을 2일 앞둔 시점이었습니다.

 

속이 이상하고 편치않다 하기에 이제 둘째 수유 끊은지 한달이 채 되지 않았는데 그럴리가 있느냐며, 그래도 혹시 모르니 복직 전에 정확한 사실을 확인하는게 나을 것 같다면서 제가 먼저 임신테스터기를 해보자고 하였습니다.

저 역시 혹시나 혹시나 하는 마음과 그래도 아니겠지 하는 간절한 바램이었습니다.

그렇게 떨리는 마음으로 테스터기를 해 본 순간, 너무도 선명하게 보이는 두 줄...

그렇게 말도 할 수 없는 가슴 떨림과 함께 별이는 우리 곁으로 찾아왔습니다.

 

몇가지 이유로 인해 병원을 옮겼습니다.

그리고 김정연 원장님을 만나게 되었습니다.

주변 지인으로부터 추천을 받아서 김정연 원장님을 만나게 되었지만 역시 '명불허전' 선생님의 조언과 지도는 정확하거나 혹은 냉엄했고, 어떤 경우에 있어서는 마치 우리 부부가 학창시설로 돌아가 선생님께 혼나고 있는게 아닌가 하는 착각이 들 정도였습니다.

뒤돌아 생각해보니 그런 점은 모두 절대적으로 산모와 아기의 무사출산을 위한 조치였음을 알 수 있었습니다.

 

그렇게 우여곡절 끝에 지금 우리 가족에게는 새로운 가족 별이가 함께 있고 그 어느 때보다 행복한 한 때를 보내고 있습니다.

 

이 자리를 빌어 김정연 원장님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김정연 원장님! 수술 날짜 정할 때 너무 냉정하다 싶을 정도로 선생님의 주장을 펴실 때는 조금 서운한 마음도 있었지만 다시 생각해보니 선생님의 말씀이 구구절절 옳으신거 같아요. 진심으로 감사드리구요. 늘 행복하시길 저희 다섯 가족이 두손 꼭 잡아 기원합니다." 

 

  


이전글 박정식 원장님 감사하고 존경합니다.
다음글 김윤희 원장님~존경합니다~♡

병원명 : 메디아이여성병원 ㅣ 대표자명 : 송지홍 배덕호 김정연 ㅣ 사업자등록번호 : 210-90-94106
서울시 노원구 노원로 448 (상계동 373-71번지) ㅣ Tel : 02-936-2122 ㅣ Fax : 02-936-7677
COPYRIGHT© 2016 MEDI-I HOSPITAL. ALL RIGHTS RESERVED.

개인정보처리방침
탑으로